[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맛있는 녀석들’에서 개그우먼 김민경의 먹방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선 겨울의 끝자락에 먹고 싶은 음식 버섯 매운탕과 화덕 피자편이 방송되며 시청자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특히 김민경은 이 날 방송에서 맛있는 녀석들의 유일한 여성 멤버다운 센스있는 먹팁으로 맛뿐만 아니라 비쥬얼의 감동이 있는 먹방을 자랑했다. 김민경은 남자 멤버들이라면 캐치 하지 못했을 디테일한 먹방 스킬을 알려주며 먹방계의 우먼파워를 보였다.
김민경이 준비해온 먹방의 팁은 첫 번째 집인 버섯 매운탕 집에서부터 시작됐다. 메인 메뉴인 버섯 매운탕을 먹고 난 뒤 볶음밥을 준비하려 하자 그가 꺼낸 것은 다름 아닌 베이컨이다. 얼큰한 매운탕 국물 조금과 볶음밥을 넣고 베이컨을 잘게 잘라 볶아먹는 센스 있는 먹방팁은 김민경의 본격적인 먹방에 시동을 걸었다.
이어 두 번째 장소인 화덕피자 집에서는 다 먹은 피자 도우 위에 생크림과 제철과일 딸기를 얹어 화려한
이처럼 김민경의 먹방은 집에서도 간편하게 만들 수 있고 따라 하기 쉬운 노하우로 시청자도 쉽게 만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보기 좋은 음식이 먹기도 좋다’라는 옛 말처럼 비쥬얼 적으로도 완성도가 높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