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즈’, 호기심 자극하는 30초 예고편 공개 |
[MBN스타 김솔지 인턴기자] 영화 ‘로즈’가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로즈’는 스스로 선택한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로즈의 삶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멜로 드라마로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30초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내 이름은 로즈 맥널티. 나는 내 아기를 죽이지 않았다”라는 로즈의 독백으로 시작되는 30초 예고편은 2차 세계대전과 아일랜드 내전이라는 혼란스러운 시대 속에서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로즈와 마이클이 결혼을 약속하는 모습,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장면부터 안타깝게 헤어지게 되는 모습이 드라마틱하게 펼쳐져 시선을 끈다.
뒤이어 억울하게 정신병원에 갇혀 고통스러운 시간을 보내는 로즈의 모습이 이어져 ‘캐롤’로 칸국제영화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루니 마라가 영화 속에서 펼칠 몰입도 높은 연기를 또 한 번 기대하게 한다.
이어 그 곳에서 끝까지 살아남은 레이디 로즈가 기품있는 모습으로 등장해 “사람들은 병에 걸렸어요. 진실을 못 보는 병”이라며 담담하게 말하는 모습과 이와 함께 오버랩
이런 가운데 30초 예고편 엔딩에 “사랑의 눈으로만 진실을 볼 수 있어요”라고 말하는 레이디 로즈의 평온한 목소리가 더해져 감출 수 밖에 없었던 진실은 과연 무엇인지 영화 관람 욕구를 자극시킨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