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즈’x옥상달빛, ‘하얀’ MV 공개 |
[MBN스타 김솔지 기자] 오는 4월 12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로즈’가 옥상달빛과 함께한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로즈’는 스스로 선택한 사랑을 지키기 위해 자신의 모든 것을 걸었던 로즈의 삶을 드라마틱하게 그려낸 멜로드라마다. ‘로즈’는 옥상달빛과 특급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바로 옥상달빛의 2집 정규 앨범 ‘Where’에 수록된 곡 중 ‘하얀’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것.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로즈 역으로 열연을 펼친 루니 마라의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1940년대 아일랜드를 그대로 재현한 아름다운 자연 풍광 그리고 옥상달빛의 맑고 청아한 음색이 더해져 로즈를 한층 더 매혹적으로 느끼게 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로즈의 사랑부터 이별, 비밀을 간직하고 있는 현재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담아냈다. 멜로 분위기로 가득 채워진 이번 뮤직비디오는 예비 관객들에게 한 여인이 자신의 모든 것을 걸면서 지키고자 했던 사랑의 의미를 느끼게 하는 것은 물론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여기에 마치 로즈의 속마음을 대변해주는 듯한 ‘눈은 아직 오지 않았고 방안은 참 따뜻했어. 눈도 감지 않은 채로 우린 참 많은 생각을 했어. 헤어짐을 통보 받은 여자처럼 하늘은 금방이라도 울 것 같았고, 난 외로웠어’라는 내용의 섬세한 가사가 뮤직 비디오에 감성을 불어넣어 진한 여운을 선사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