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래싸움 승부 니엘 사진=KBS2 |
불꽃 튀는 노래 대결로 연일 화제를 모으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노래싸움-승부’(연출 손수희, 이하 ‘승부’)에서 틴탑 니엘이 히든으로 첫 출격한다. 이 가운데 니엘이 개그우먼 홍윤화와 대결에서 식은땀 나는 상황에 봉착하며 히든을 위협당했다.
히든가수 니엘을 소환한 이는 다름 아닌 박수홍 감독. 박수홍은 히든으로 니엘이 등장하자 승리를 예감하며 환호성을 질렀다. 한편 니엘은 매력적인 보이스에 가창력까지 겸비해 ‘음색깡패’라는 별명을 지닌 실력파 가수.
하지만 곧 충격과 경악이 한순간 무대를 휩쓸고 지나갔다. 무대에 등장한 개그우먼 홍윤화가 무대를 압도하는 역대급 코믹 퍼포먼스로 니엘의 웃음보를 공략한 것. 홍윤화는 기다란 ‘승부’ 무대를 종횡무진 휩쓸면서 펜싱 선수처럼 니엘에게 예리한 공격을 퍼부으며 ‘섹시-큐티-박력’의 댄스 퍼레이드를 펼쳤다. 특히 홍윤화는 마치 앞으로 돌진할 듯한 거침없는 팝핍부터 절정의 섹시 웨이브까지 선보이며 폭소를 자아냈다.
이에 니엘은 홍윤화의 강력한 코믹 퍼포먼스에 노래를 한 소절도 부르지 못할 위기까지 겪는 등 고난이 이어졌다는 후문. 더욱이 대결을 마친 니엘은 “내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은 듯 했다”며
한편 ‘노래싸움-승부’는 가수 못지 않은 가창력을 지닌 연예인 팀과 음악감독이 한 조를 이뤄 치열한 두뇌싸움을 펼치는 뮤직 스포츠 게임 쇼로, 오늘(3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KBS2를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