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스타 김솔지 기자]
◇ ‘안녕하세요’ 일라이·하니·혜린, 부모님과의 일화 공개 (5/8)
↑ ‘안녕하세요’ 일라이·하니·혜린, 부모님과의 일화 공개 |
유키스 일라이와 EXID 하니, 혜린이 KBS2 ‘안녕하세요’에 출연했다.
8일 방송되는 ‘안녕하세요’ 오프닝에서는 어버이날을 맞아 출연진들은 각자 부모님과 관련된 일화를 공개했다. 하니는 “중2병에 걸렸을 때 비빔밥을 드시던 어머니께 ‘엄마가 나한테 해준 게 뭐가 있어!’라고 대들었다가 비빔밥이 들어있던 양푼으로 머리를 맞았다. 그때 중2병이 심각해지지 않았던 건 어머니의 교육 덕분이다”라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일라이는 “어머니 모르게 비밀결혼을 했던 게 죄송하다. 어머니는 ‘소속 계약이 끝난 후에도 여자친구를 사랑하면 그때 결혼을 해라’라고 하셨지만 나중에도 변함없이 사랑할 거라고 생각했기에 몰래 결혼을 진행했다”며 다시 한 번 죄송한 마음을 표현했다.
◇ ‘편의점을 털어라’ 세계 음식 주제로 역대 최고득점 메뉴 등장 (5/8)
↑ ‘편의점을 털어라’ 세계 음식 주제로 역대 최고득점 메뉴 등장 |
tvN ‘편의점을 털어라’ 9화에 특별 게스트 노사연, 정채연, 강남이 출연한다.
8일 방송되는 ‘편의점을 털어라’에서는 ‘편의점에서 즐기는 세계 음식 베스트5’를 주제로 유쾌한 토크 뿐만 아니라 세기의 맛대결을 펼친다.
이스라엘과 대만을 거쳐 태국 요리까지 전 세계 요리들을 편의점 음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선보이는 것. 특히 각 나라의 로컬 푸드를 스튜디오 안에서 맛볼 수 있어 출연진 모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이날 게스트 노사연, 정채연, 강남은 끝을 알 수 없는 요리 실력과 매력으로 무장해 촬영장 분위기를 주도했다. 노사연은 “사실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지는 않았다. 하지만 신세대 아들과의 소통을 위해 편의점을 알아야 한다고 생각해 출연했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노사연은 이후 이어진 요리 대결을 지켜보며 “편의점 음식으로 어떻게 이런 요리들이 탄생할 수 있는지 신기하다”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정채연과 강남도 톡톡 튀는 매력을 발산한다. 정채연은 편의점 음식으로 망고 디저트를 만들어내며 출연진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특히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세심하게 요리하는 모습에서 출연진들이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강남 또한 일본 음식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드러내며 로컬푸드 전문가로 거듭날 예정이다.
‘주크버스’ 키썸, 딘딘과의 열애설 심경 고백 (5/9)
↑ ‘주크버스’ 키썸, 딘딘과의 열애설 심경 고백 |
스카이티브이(skyTV) ‘주크버스’에서 래퍼 키썸이 출연해 딘딘과의 열애설에 대한 심경을 고백한다.
오는 9일 방송되는 ‘주크버스’ 17회에서는 키썸과 치타가 출연하여 랩은 물론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이날 ‘주크버스’ 촬영현장에 있던 제작진의 전언에 따르면 핑크빛 열애설로 한때 화제에 올랐던 딘딘과 키썸이 열애설 이후 함께하는 첫 방송인 만큼 분위기가 묘하게 흘러갔다고 한다.
MC 탁재훈이 둘을 놀리기라도 하는 듯 키썸을 향해 “딘딘 좋아?”라고 물었고, 키썸은 “그냥 아는 오빠로만 좋다”고 하며 어색함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딘딘도 “나한테도 키썸은 그냥
또한 딘딘은 녹화 진행 중 연애 이야기로 화제가 흘러가자 “키썸은 내 눈엔 아직도 아기다. 남자와 연애하는 게 상상이 안 간다. 하지만 ‘어디서 누군가와 연애를 하고 있겠지’라는 생각을 가끔 한다”며 숨겨왔던 질투심을 드러냈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