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언니쓰와 동생쓰가 호흡을 맞춘 뮤직비디오가 전격 공개된다.
19일 방송되는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에서는 김숙 홍진경 강예원 한채영 공민지 전소미의 언니쓰 '뮤직뱅크' 데뷔 무대 뒷이야기가 펼쳐진다.
앞서 선보인 타이틀곡 ‘맞지?’의 정식 뮤직비디오를 잇는 뮤직비디오 2탄으로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가 추가 공개될 예정이다.
‘언슬2’ 제작진은 ‘언니쓰’ 데뷔기념으로 타이틀곡 ‘맞지?’의 시청자 커버 댄스 영상을 모집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지난 5일 방송을 통해 알렸다. 이에 동생쓰(언니쓰를 응원하는 팬을 일컫는 말)의 지원 영상이 이어져 커버 댄스 영상이 뮤직비디오에 삽입된 것이다.
‘언니쓰와 시청자가 함께하는 뮤직비디오’는 언니쓰가 부산 해운대 단체여행에서 직접 촬영한 뮤직비디오 영상에 시청자들의 커버 댄스 영상이 더해졌다.
동생쓰의 커버 댄스는 언니쓰에 못지 않은 볼거리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언니쓰의 화이트·데님 무대 의상을 코스프레 한 시청자부터 파격적인 분장을 시도한 시청자, 나아가 태평양 건너의 해외 시청자에 이르기까지 국적을 불문하고 많은 동생쓰가 참여했다.
‘언슬2’ 제작진은 “예상하지 못한 지원 영상 폭주로 멤버들과 제작진은 모두 뜨거운 감동을 받았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