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배우로 성장중인 남주혁과 IOI 김도연이 혼남혼녀로 등장하는 이 광고는 조회수 630만을 넘어서면서 큰 인기를 끌자 KB국민은행의 입가에서 미소가 떠나질 않고 있다.
조회수의 견인차는 단연 팔로워수 700만명을 자랑하는 남주혁과 김도연의 팬심. 20~30대 일코노미족 (1인가구)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두 모델의 심쿵한 케미가 봄기운 가득한 분홍빛 영상과 달달한 음악에 버무려지면서 영상광고가 대박을 친 것이다.
해당상품 가입 수도 4만좌에 육박하는 등 실적으로도 이어지고 있어 KB국민은행 내부에서는 표정관리까지 고민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더욱이 오는 7월에는 남주혁, 신세경, 크리스탈, 공명 등이 출연하는 tvN 하반기 기대작 ‘하백의 신부’가 방영 예정이고 前IOI 멤버인 김도연과 최유정이 주축이 된 새로운 걸그룹 ‘아이틴걸즈’가 데뷔를 앞두고 있어 ‘주혁 앓이’, ‘도연 앓이’는 당분간 더욱 거세질 전망이다.
KB국민은행도 이들의 상승세를 지원하고자 오는 7월 8일 한양대 올림픽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KB Liiv&락스타 콘서트’에 김도연과 최유정을 공동MC로 발탁했다.
한편, ‘KB일코노미청춘패키지- 장가갈 수 있을까 편’은 여유롭게 인생을 즐기면서도 미래를 착실히 준비해 나가는 혼남혼녀의 하루를 뮤직드라마 형식으로 전개한 1분30초짜리의 영상이다.
2010년 발표된 커피소년의 노래 ‘장가갈 수 있을까’ 를 배경으로 ‘혼자여도 좋지만 언제든 둘이 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어 늘 설레일 수 있다는 혼남 혼녀의 장점’을 남주혁과 김도연의 달달한 만남을 연출하여 표현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온라인 뿐만 아니라 일부 케이블TV와 극장에서도 1분30초 분량 그대로 방영되고 있다.
광고업계 관계자는 “금번 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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