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군주’에 출연 중인 엘이 직접 부른 OST가 오늘(29일) 베일을 벗는다 |
29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엘(김명수)이 드라마 '군주 가면의 주인'(이하 ‘군주’)OST 중 천민 이선 테마곡 ‘내가 아니어도 좋아’를 직접 불렀고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오늘 정오에 공개한다”고 밝혔다.
엘이 부른 '군주' OST Part. 14 '내가 아니어도 좋아'는 극중 한가은(김소현 분)을 향한 천민 이선(엘 분)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을 버리면서까지 한 여자만을 바라보는 남자의 순애보를 엘의 호소력 짙은 가창력과 섬세한 감성으로 절절하게 표현한 발라드 곡이다.
극 중 자신이 맡은 캐릭터인 천민 이선이 등장하는 장면에 삽입될 OST 테마를 직접 소화하게 된 엘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애달픈 가사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을 통해 극 중 천민 이선의 감정선을 진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그룹 인피니트로 활동하며 가수로써도 이미 안정적인 가창력과 감미로운 보이스를 인정받은 엘은 출연작인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 밴드
엘은 소속사를 통해 "노래를 통해 극중 이선의 애틋하고 간절한 마음을 담으려고 노력했다.” 며 "출연중인 드라마 OST를 직접 불러 뜻 깊고, 시청자 분들께 들려드릴 수 있게 돼서 기쁘면서도 한편으로는 떨리기도 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