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가수 제시카의 새 앨범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9일 데뷔 10주년을 맞아 세 번째 미니 앨범 '마이 디케이드(My Decade)' 발매를 앞두고 있는 제시카는 4일 소속사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타이틀곡 ‘썸머 스톰(Summer Storm)’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폭죽과 케이크, 꼬깔 모자 등 다양한 소품들 사이로 슬픈 분위기가 느껴지는 제시카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썸머 스톰’ 뮤직비디오는 트와이스 ‘시그널(SIGNAL)’, 악동뮤지션 ‘리바이(RE-BYE)’ 등을 연출한 나이브 프로덕션의 김영조 유승우 감독이 직접 뮤직비디오의 제작 및 연출을 맡았다.
제시카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을 포함한 수록곡들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앨범 전체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다양한 장르로 녹여낸 제시카만의 음악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발매 전부터 많은 관
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측은 “제시카가 오늘 세 번째 미니 앨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앨범이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발매되는 앨범인 만큼 제시카와 팬 여러분들께 더욱 특별한 앨범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