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윤화 사진=여성동아 제공 |
홍윤화가 8년째 연애중인 남자친구 김민기와 함께한 여성동아의 커플화보가 공개됐다. 이에 색다른 변신을 시도한 그녀에게 눈길이 쏠렸다. 홍윤화는 촬영이 시작되자 남다른 포즈로 팔색조 매력을 뽐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공개 된 사진에서 홍윤화는 평소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하며 우아한 여성스러움으로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귀여운 외모와 러블리함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그녀의 반전 분위기가 신선함을 선사하고 있는 것. 이렇듯 고혹적인 자태와 깊은 눈빛으로 탄생한 완벽한 화보는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뿐만 아니라 홍윤화는 자타공인 ‘프로 사랑꾼’으로 개그계 대표 연애 유발자의 면모를 여실히 보여줬다. 홍윤화가 의상을 한 벌씩 갈아입고 나올 때마다 김민기는 양봉업자 뺨치는 눈으로 “너무 예쁘다”며 무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높은 굽의 신발을 신은 그녀에게 조심하라고 말했고 그의 다정한 배려에 홍윤화는 사랑스러운 미소로 화답했다는 후문이다. 그는 커플 촬영이 이어지자 애교 섞인 장난으로 김민기의 긴장감을 풀어주는 등 살뜰히 남자친구를 챙기며 사랑 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를 깨닫게 만들었다.
또한 홍윤화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은 물론 코미디빅리그의 ‘베스트 프렌드’
한편 홍윤화의 설렘 폭발하는 연애사가 담긴 인터뷰와 화보는 여성동아 9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