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니엘 헤니. 제공|플랜코리아 |
다니엘 헤니가 빛나는 외모로 훈훈한 행보를 알렸다.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의 홍보대사 자격으로 참여한 다니엘 헤니의 '네이버 해피빈 정기저금'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된 것.
에코글로벌그룹 공식 포스트를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다니엘 헤니는 플랜코리아 공식티셔츠와 해피빈 공식 티셔츠를 착용한 채 시종일관 환한 웃음을 지으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다니엘 헤니는 해피빈 마스코트 인형과 장난스럽게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정기저금에 참여한 네티즌들에게 제공되는 해피빈 마우스패드를 들고 훈훈한 미소를 짓고 있어 비하인드 컷임에도 불구하고 화보 촬영을 방불케 하는 완벽한 비주얼과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정기저금은 네티즌의 지속적인 기부참여를 독려하는 네이버 해피빈의 캠페인으로 내가 원하는 만큼 매월 저금하고 원하는 곳에 기부하는 나만의 저금통으로, 다니엘 헤니는 플랜코리아와 세 번째 정기저금 캠페인에 참여했다.
그동안 아프리카 빈민촌을 찾는 사랑의 봉사활동을 비롯해 푸르메재단의 넥슨어린이재활병원에 MBC ‘나혼자 산다’ 출연료 전액을 기부했
한편,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13’은 다음달 첫방송 된다.
sje@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