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그룹 에픽하이의 새 앨범 피처링 라인업이 모두 공개됐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에픽하이의 정규 9집 'WE'VE DONE SOMETHING WONDERFUL' 최종 피처링 라인업을 발표했다. 앞서 공개된 아이유, 오혁, 크러쉬, 악동뮤지션 수현, 넬 김종완에 이어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 이하이가 추가됐다.
이번 앨범에는 파워 보컬리스트부터 실력파 래퍼까지 총 9명의 이색적인 뮤지션들이 참여한 만큼 에픽하이 특유의 ‘감성 힙합’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를 만나볼 수 있다.
에픽하이는 색다른 형태의 스포일러 영상도 연달아 선보이며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짧은 영상 속 댓글란에 “내 걱정은 NO THANKS/ '노땡큐' 에픽하이 ft. 송민호, 사이먼 도미닉, 더 콰이엇”라는 문구를 통해 세 명의 피처링진이 함께한 또 다른 수록곡 제목이 밝혀졌다.
멤버들은 새 앨범 리스닝 포인트도 직접 전했다. “9집의 메시지는 제목에 담겨있다. 세상을 살고 사랑을 하며, 그 삶과 사랑에서 실패를 겪었다고 해도 분명히 위대한 일을 해낸 거라 생각한다. 위로가 되길 바라는 가사들을 귀담아들어주셨으면 좋겠다”고 했다.
에픽하이는 23일 오후 6시 정규 9집과 더블
이어 11월 3일과 4일 양일간 3회 규모로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번 단독 콘서트에서는 멤버 미쓰라가 직접 MD 상품을 기획 및 제작하는 등 팬들에게 또 하나의 추억거리를 선물할 예정이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