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가상 커플로 ‘환상 케미’를 보여주는 이상민과 사유리가 서로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상민은 이날 운전면허 필기시험을 앞둔 사유리의 운전면허 필기 시험 일일 선생님을 해준 후 시험장까지 직접 데려다 주며 시험 공부로 지친 그녀의 활력을 충전해줄 홍삼 앰플을 건넸다.
특히 시험장에 가는 길에서도 1:1 과외를 이어가던 이상민은 시험장에 도착 후 곧바로 준비한 홍삼 앰플을 건네며 “이거 내가 준비했어. 이따 내려서 이거 하나씩 먹자! 홍삼인데 몸에 좋아”라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사유리는 홍삼 앰플을 손에 꼭 쥐며 “오! 몸에 좋은 홍삼! 좋다좋다!”고 연신 말했다. 이상민은 사유리와 함께 홍삼앰플을 섭취하며 “충전 예술,활력 충전!”이라고 사유리를 응원해 사유리의 마음을 빼앗은 것은 물론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사유리 홍삼 먹자마자 다시 힘이 넘치네”, “이상민은 진짜 세심하게 건강 챙기는 듯!”, “귀한 홍삼은 귀한 사람에게 주는건데…둘이 진짜 ♡?”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상민이 사유리에게 전한 홍삼제품은 아모레퍼시픽의 이너뷰티 솔루션브랜드 바이탈뷰티(VITALBEAUTIE) ‘명작수’로, 국내 최초 홍삼과 인삼열매인 진생베리έ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