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인구 기자]
가수 에릭남이 1년 반만의 신곡과 함께 올 겨울을 따뜻하게 해줄 ‘감성적인 겨울 남자’로 돌아온다.
에릭남은 22일 공식 SNS 계정에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 예정인 신곡 ‘놓지마(Hold Me)’의 1차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티저 사진에는 어두운 컬러의 코트를 입은 채 시선을 아래로 두고 있는 에릭남의 모습이 담겨 있다. 흑백톤의 사진과 어우러져 차분한 느낌을 주며 서정적인 신곡 분위기를 짐작케 한다.
새 싱글의 타이틀인 ‘놓지마’와 함께 감성적인 느낌의 필기체로 신곡 발매 시간 ‘2017. 12. 27 6pm’이 적혀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놓지마’는 에릭남이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을 향한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으로, 그의 감미로운 음색 및 감성과 어우러져 겨울 및 연말에 어울리는 따뜻한 곡이 될 예정이다.
에릭남의 이번 신곡은 콜라보레이션 및 OST 작업을 제외한 단독 싱글로는 약
에릭남은 지난 14일부터 신곡 발매에 앞서 올해 가장 감사했던 사람이나 반려동물을 안아주며 고마움과 사랑을 표현하는 ‘홀드미챌린지(Hold Me Challenge)’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in999@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