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와이스, 여자친구, 구구단, 전소민, 손예진, 유인영, 마마무, 우주소녀, 최희서, 다이아, 티아라, 송하윤, 지안, 김혜진, 김아중, 김헤은 |
순백의 하얀색 드레스부터 강렬한 레드, 시스루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시상식 드레스들을 한 눈에 알아보고자 한다.
◆순백의 하얀색
-여자친구(소원, 예린, 은하, 유주, 신비, 엄지)
-구구단(세정, 미나, 나영, 미미, 하나, 해빈, 소이, 샐리, 혜연)
-전소민
-손예진
-유인영
많은 여자 연예인들이 선택한 순백의 하얀색 컬러이다. 심플하면서 여성스러움과 청순함을 강조할 수 있으며, 과해보이지 않아 통일감을 주기 좋다.
포인트 무늬를 살짝 넣어 자신만의 색깔을 표현할 수 있는 의상이다.
◆블랙&화이트(Black & White)
-마마무(솔라, 문별, 휘인, 화사)
-우주소녀(설아, 엑시, 보나, 성소, 은서, 다영, 여름, 다원, 선의, 수빈, 미기, 루다, 연정)
-최희서
화려하진 않지만 블랙과 화이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의상은 멤버 개개별의 매력을 돋보일 수 있다. 섹시, 여성스러움, 귀여움을 모두 표현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즐겨찾는 색상이다.
◆제복
-트와이스(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다현, 채영, 쯔위)
-다이아(유니스, 주은, 기희현, 제니, 은진, 예빈, 정채연, 은채, 솜이)
제복을 컨셉으로 한 의상은 그룹의 특징을 잘 보여줄 수 있어 군무를 이용한 무대를 선보일 경우 많이 찾는다. 특정 멤버가 튀지 않으며, 안무의 조화를 잘 이뤄질 수 있는 의상으로 제격이다.
◆블랙
-티아라(효민, 은정, 지연, 큐리)
-에이핑크 손나은
과한 노출이 없더라도 올블랙 의상은 섹시함을 돋보일 수 있다. 올블랙 의상은 걸크러쉬가 돋보이는 것과 동시에 섹시함이 돋보여 1석 2조의 매력을 뽐낼 수 있다.
◆시선을 사로잡는 '노출&시스루'
-송하윤
-지안
-김혜진
-김사랑
-김아중
-김혜은
눈을 뗄 수 없는 노출과 시스루 드레스는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흰색, 레드, 블랙 등 다양한 색상과 시스루로 시상식을 더욱 빛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