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로꼬, 14일 신곡 ‘나타나줘(Feat. 박재범)’ 발표(공식)

기사입력 2018-03-13 14:32

로꼬 컴백 사진=AOMG 제공
↑ 로꼬 컴백 사진=AOMG 제공
[MBN스타 백융희 기자] 가수 로꼬의 신곡 ‘나타나줘 (Feat. 박재범)’가 공개된다.

지난 12일 소속 레이블 AOMG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로꼬의 새 디지털 싱글 ‘나타나줘 (Feat. 박재범)’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좋아하는 여성의 SNS 새 게시물 업로드를 기다리며 애타는 마음으로 화면을 계속 새로 고침 하는 주인공의 모습이 담겼다.

신곡 ‘나타나줘 (Feat. 박재범)’는 지난해 정규앨범 ‘Bleached’, EP ‘Summer Go Loco’ 발매에 이은 로꼬의 2018년 첫 작업물로, 최근 국내 단독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친 AOMG의 수장 박재범과 약 1년여 만에 다시 호흡을 맞췄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두 음원 강자의 콜라보레이션에 많은 음악팬들의 관심과 기대가 쏠리는 가운데, 13일 오

후에는 음원 일부를 미리 들어볼 수 있는 2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감아’, ‘니가 모르게’, ‘남아있어’ 등 꾸준한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음원강자의 자리를 굳게 지키고 있는 로꼬의 신곡 ‘나타나줘 (Feat. 박재범)’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국내외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