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방송된 KBS Joy ‘양세형의 짤방공작소’에선 양세형과 이원일 셰프가 ‘먹스타그램’ 코너에서 순대 맛집 정보와 차진 먹방, 남다른 먹팁까지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도 열정을 폭발시켰다.
1위로 뽑힌 순대 스테이크를 먹게 된 두 사람은 일반적인 순대와 다르게 칼로 썰어먹는 순대를 신선해 했으며 맛과 식감을 음미,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뿐만 아니라 이원일 셰프의 숨은 맛집을 소개하는 ‘짤슐랭 가이드’가 그의 잔망스러운 코너 소개로 첫 선을 보였다. 잘 알려지지 않은 이원일만의 숨은 맛집을 소개해 더 알찬 정보를 전했다. 무엇보다 셰프가 직접 추천한 맛 보장 100%의 맛집은 시청자들을 더욱 설레게 만들었다고.
또한 이날 ‘그들의 알 수 없는 행동’ 시리즈 짤방 모음이 공개돼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동물들의 알 수 없는 행동과 사람들의 짓궂은 장난들은 황당함과 함께 시원한 웃음을 선사해 시간 가는 줄 모르게 만든 것.
‘양세형의 짤방공작소’는 그 누구의 예상도 불허하는 예상 밖 전개가 펼쳐지는 짤방들도 소개, 방심하고 보다가 제대로 터지는 영상들로 아쉬운 일
‘나도 짤방스타’에서는 이색 뷰티 유튜버 서울라이트의 영화 캐릭터 분장과 이사배의 싱크로율 100% 커버 메이크업이 소개돼 놀라움과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양세형은 이사배를 진짜 선미로 착각해 당황하는 등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슷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메이크업 기술이 이목을 집중시켰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