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갓세븐이 새 앨범 타이틀곡 '룩(Look)'으로 뜨거운 인기몰이 중인 가운데 이번에는 수록곡 '고마워'의 스튜디오 라이브 버전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갓세븐은 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발매와 함께 '갓세븐 스튜디오(GOT7 STUDIO)'를 개설해 V LIVE 및 각종 SNS를 통해 갓세븐의 무대 밖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19일 'Look'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이 영상은 갓세븐의 독보적인 춤선과 더불어 3면을 이용한 유니크한 안무 동선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팬들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그루비한 느낌의 '룩(Look)'과 달리 26일 정오 V LIVE를 통해 공개된 '아이즈 온 유(Eyes On You)' 수록곡 '고마워'의 스튜디오 라이브 버전에서는 갓세븐이 라이브를 선보이며 잔잔한 울림을 선사해 감성적 분위기를 자아냈다.
'고마워'는 멤버 진영의 자작곡으로 평소에 말로 다 하지 못했던 팬들에 대한 진심을 표현한 곡이다.
이번 라이브 영상 역시 항상 힘이 돼준 팬들을 위해 갓세븐이 준비한 선물로 갓세븐이 처음으로 도전하는 밴드 세션 라이브라는 점이 인상적이다.
멤버 진영의 나지막한 목소리로 시작해 마크의 "Thank You" 속삭임으로 끝나는 라이브는 밴드 사운드에 귀 기울이며 한음 한음 정성을 다해 부르려는 멤버들의 모습이 진정성을 더하며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되고 있다.
한편, 갓세븐이 지난 13일 발매한 '아이즈 온 유(Eyes On You)'는 국내외 음원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며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갓세븐은 오는 5월부터 서울, 방콕, 파리, LA, 뉴욕, 멕시코시티, 부에노스아이레스, 산티아고 등 유럽과 남미를 포함한 총 17개 도시에서 '갓세븐 2018 월드 투어 '아이즈 온 유''(GOT7 2018 WOR
오는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갓세븐의 서울 콘서트는 멜론 티켓을 통해 26일 팬클럽 선예매가 오픈되며 일반 예매는 다음 달 4일 오픈된다.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