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아이지 건민 희도 유닛 티저 사진=GH엔터테인먼트 |
지난 27일 오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계정에는 비아이지 멤버 건민, 희도의 유닛곡 ‘Don’t Worry’의 개인별 티저 영상이 공개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KBS2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 유닛’에 출연해 연습벌레로 지목됐던 건민과 진솔한 가사로 팬들과 스텝들까지 울린 랩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희도가 각자의 재능과 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며 기대주로 각광받은 여세를 몰아 둘만의 색깔을 담은 유닛 앨범으로 돌아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두운 터널 속에서 등장해 강렬한 댄스를 선보이는 건민, 어둡고 넓은 도로 위를 달리며 꿈을 위해 고민하는 희도가 각자 다른 공간에서 꿈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매진하며 고뇌하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증폭시켰다.
건민, 희도의 유닛곡 ‘Don’t Worry’는 빅스(VIXX)의 멤버 라비가 작곡을 맡고, 어둡고 힘든 현실 속 꿈을 향해 달리는 진솔하고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은 희도의 랩 메이킹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곡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그룹 활동과는 또 다른 건민, 희도 군의 매력과 각자의 재능을 살리기 위해 노력하였다. 꾸준히 발전할 이들의 행보에 큰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건민과 희도는 오는 4월 10일, 유닛곡 ‘Don’t Worry’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