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갓세븐.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인턴기자]
그룹 갓세븐의 '딱 좋아(Just right)'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뷰을 돌파하며 꾸준한 인기 상승세를 달리고 있다.
갓세븐이 지난 2015년 발매한 3번째 미니앨범 'Just right'의 타이틀곡 '딱 좋아'의 뮤직비디오가 3일 오전 1시께 유튜브에서 2억 뷰를 달성했다. '딱 좋아'는 지난해 3월 1억 뷰를 돌파한 데 이어 국내 및 해외 팬들의 꾸준한 사랑에 힘입어 갓세븐의 첫 2억 뷰 뮤직비디오로 등극했다.
'딱 좋아'는 언제나 걱정이 많은 상대방에게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려는 남자의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갓세븐은 노래를 통해 "지금처럼만 있어주면 난 바랄게 없으니 넌 아무것도 바꾸지 마"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아울러 갓세븐은 지난해 11월 '니가 하면(If You Do)'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해 1억 뷰 뮤직비디오 2편 보유하게 돼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갓세븐이 지난달 12일 발표한 미니 앨범 '아이즈 온 유(Eyes On You)'의 타이틀곡 '룩(Look)' 역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리더 JB(Defsoul)가 작사, 작곡한 타이틀곡 '룩'은 3일 오후 2시 기준 유튜브 조회수 2998만 건을 기록하며 30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으며 앨범 '아이즈 온 유'는 각종 앨범차트 1위에 등극하는가 하면 지난달 24일 빌보드 월드 앨범차트 2위에 오르는 기염을 토해 '글로벌 대세돌'의 면모를 보였다.
한편, 갓세븐은 2018년 5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개
ksy7011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