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에서 ‘황이모’로 사랑 받은 황인선이 신곡 ‘죽은 시계(feat. 아웃사이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쐈다.
황인선은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1. - 죽은 시계(feat. 아웃사이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에는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연인들의 모습과 함께 황인선의 폭발적인 고음과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겨 있어 신곡과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다.
황인선의 ‘죽은 시계(feat. 아웃사이더)’는 사랑하는 연인과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는 시간을 죽은 시계에 비유한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황인선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탁월한 가창력이 애절한 이별 감성을 선사한다.
또한 속사포 랩의 황제 아웃사이더가 랩 피처링에 참여했고, 실력파 작곡가 HUX(조창환)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Mnet ‘프로듀스 101’을 통해 주목 받은 황인선은 ‘이모티콘’, ‘황야’, ‘레인보우’ 등 다양한 장르
한편 디지털 싱글 ‘황인선의 The Ballade part 1. - 죽은 시계(feat. 아웃사이더)’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