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너에게 반했음` 정형돈X정세운X주이 포스터 속 풋풋한 매력

기사입력 2018-04-25 16:0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백민경 인턴기자]
국내 최초 10대 리얼 연애 예능 프로그램 ‘너에게 반했음’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5월 3일(목) 오후 7시 첫 방송되는 JTBC2 예능프로그램 ‘리얼 10대 연애-너에게 반했음’(이하 ‘너에게 반했음’)이 25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JTBC '너에게 반헸음'은 10대들의 풋풋한 연애를 여과 없이 보여주는 프로그램으로 여학생에게 ‘남사친’ 3명이 마음을 고백하고, 그 중 진심을 전한 단 한 명의 남학생을 맞히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MC 정형돈, 모모랜드 주이, 정세운의 조합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학교를 배경으로 정형돈, 주이 정세운 3MC의 모습이 담겨있다. 풋풋하게 교복을 차려 입은 주이, 정세운의 모습과 선생님으로 변신한 정형돈의 귀여운 표정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작진은 “세 명의 MC들이 녹화를 진행하며 마치 본인들이 과거로 돌아간 듯 10대들의 연애에 푹 빠져들었다”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어 26일에는 3MC마저 설레게 만든 ‘너에게 반했음’ 티저가 첫 공개된다. 영상에서는 한강 데이트부터 떡볶이 데이트 등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장면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JTBC2 ‘너에게 반했음’은 전국의 모든 10대들에게 제대로 된 ‘고백의 판’을 만들어 주기 위해 신청자를 기다리고 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망설이고 있는 10대들이라면 누구나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bmk221@mkinternet.com[ⓒ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