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이난정-수퍼썬, 유명 브랜드 초청으로 해외 방문

기사입력 2018-04-30 21:18

이난정 수퍼썬 사진=인플러그
↑ 이난정 수퍼썬 사진=인플러그
[MBN스타 손진아 기자] 인플러그 소속 이난정과 수퍼썬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 이난정과 수퍼썬은 핀란드 브랜드 ONAR본사 초청으로 콜라보레이션 미팅차 헬싱키에 초대됐다.

두 사람은 다양한 해외 브랜드와 콜라보레이션 작업 등 활발하게 활동하며 자신의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이난정은 2017년 뉴욕타임즈 한국대표 인플루언서 선정 및 SNS 인플루언서 아시아 패션부분을 수상한 바 있으며, 수퍼썬은 패션 마케터 및 에디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난정과 수퍼썬이 소속되어 있는 인플러그는 국내 트랜드의 분석을 통한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 및 제작하는 더그루브컴퍼니에서 만든 회사로, 글로벌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와 셀러브리티 마케팅, 크리에이티브한 콘텐츠 제작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곳이다. 두 사람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 전문가들이 소속되어 있다.

또 인플루언서들이 나

홀로 신작 영화, 드라마, 예능, 뮤지컬, 광고 등을 고독하게 시사하고 사심을 담아 평가하는 프로그램인 ‘고독한 시사회’도 런칭했다.

인플러그는 패션과 뷰티 분야에 인플루언서 효과가 강세인 현실에서 이난정, 수퍼썬의 방송 활동 전반을 매니지먼트하는 것은 물론 이들의 활동 역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