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승원이 광고를 또 추가했다.
차승원은 이사·청소업체 매칭플랫폼 다이사(대표 김현영)의 브랜드 캠페인 새 모델이 됐다.
다이사 측은 10일 "스마트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신뢰감을 주는 차승원의 이미지가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의사결정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하는 다이사의 철학과 부합된다고 판단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다이사 김연정 CMO는 "톱배우 차승원의 세련됨과 친근함을 동시에 갖춘 이미지에 힘입어 소비자와 이사·청소업계에서 데이터 기반 플랫폼으로서의 신뢰를 얻고, 이를 통해 압도적인 마켓 리더로서의 지위를 공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장르를 넘나드는 활동을 통해 냉철하면서도 유쾌한 이미지를 잃지 않으며 다정한 면모까지 각광받고 있는 차승원은 다이사의 브랜드 캠페인 모델로 소비자에게 어필할 예정이다.
차승원은 "빅데이터 기반으로 이사·청소업체를 고르는 획기적인 기준을 제시해 국내 이사·청소 시장을 완전히 바꿔 나가고 있는 다이사의 광고 모델로 선정되어 뜻 깊다. 앞으로 다이사의 진정성이 잘 전달될 수 있도록 함께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브랜드 캠페인은 그동안 소비자가 어려움을 겪었던 '믿을 수 있는 이사·청소업체 찾기'에
한편,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열연한 차승원은 이달 말 개봉하는 영화 '독전'에 특별출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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