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윤채경 사진=MBN스타 DB |
15일 한 매체는 딘딘과 윤채경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딘딘과 윤채경은 과거 Mnet ‘음악의 신’에서 만나 친분을 쌓아오다가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했다.
이에 이날 오후 딘딘의 소속사 D.O엔터테인먼트와 윤채경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MK스포츠에 “딘딘과 윤채경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 친한 선후배 사이일 뿐 연인사이는 아니다”라고 부인했다.
1996년생인 윤채경은 지난 2012년 일본에서 걸그룹 퓨리티로 데뷔했다. 그러나 큰 성과를 거두지 못하며 팀이 해체됐다. 이어 서바이벌 프로그램 MBC뮤직 ‘카라 프로젝트’(2014), Mnet ‘프로듀스 101’(2016)에 출연했다.
특히 ‘프로듀스 101’에서는 최종회까지 올라가는 등 활약했으나 최종 순위 16위로 데뷔조에서 탈락했다. 이후 2016년 11월 걸그룹 에이프릴에 정식 합류했다. 지난해 1월부터 새 앨범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윤채경은 에이프릴 합류 전에도 2개의 그룹 활동을 했다. ‘프로듀스 101’이 끝난 후 Mnet ‘음악의 신2’에 출연, 김소희, 이수민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C.I
윤채경은 이 외에도 ‘너의 목소리가 보여’ ‘아는 형님’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글의 법칙’ 등 다수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약하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