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유나킴X전민주 칸, 다른 듯 같은 컬러로 풀어낸 ‘I’m Your Girl?’

기사입력 2018-05-23 18:00

전민주 유나킴 칸 사진=마루기획
↑ 전민주 유나킴 칸 사진=마루기획
[MBN스타 백융희 기자] 그룹 디아크 출신 전민주와 유나킴이 듀엣으로 뭉친 칸이 애매모호한 사랑에 ‘I’m Your Girl?’을 외쳤다.

전민주와 유나킴은 23일 오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디지털 싱글 ‘I’m Your Girl?’을 발표했다.

‘I’m Your Girl?’은 감각적인 힙합 비트와 트렌디한 일렉트로닉 팝 감성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R&B 곡이다.

트와이스의 ‘TT’, ‘치어 업’, ‘라이키’와 씨스타의 ‘터치 마이 바디’, 미쓰에이의 ‘다른 남자 말고 너’, 청하의 ‘롤러코스터’ 등을 만든 블랙아이드필승이 프로듀서로 참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애매한 제스처를 취하는 상대방을 향해 오르락내리락하는 복잡한 속마음을 표현했다. 특히 전민주의 청량한 보이스와 유나킴의 힘있는 보이스가 만나 감성적이고 감각적인 음악을 완성했다.

/굳이 말 안 해도 다 알잖아/ 어지럽게 너 계속 이럴래 / 아주 달콤하게 굴었잖아 / sweet time with you, and me / 어색해 애매해 right now/ 우리 취한 것도 아니었잖아요 / baby baby baby baby 오예 / 니곁에 stay 이 마음이 / 온종일 묘해 헷갈리게 해 / baby 혼자인 밤

널 baby / 기다리잖아 오해는 말아줘요 / 아직 널 사랑한다는 건 아니야 / 등의 가사가 두 사람의 매력을 한껏 살린다.

좋으면서도 좋고, 확신에 차면서도 헷갈리는 보편적인 현실 연애의 과정을 파워풀한 듯 섬세하게, 트렌디하면서 익숙한 여러 가지 상반되는 요소들로 재치 있게 풀어낸 것도 주목할 만하다. 백융희 기자 byh@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