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컴백 ‘히든싱어5’ 첫 주자는 강타…6월 17일 방송

기사입력 2018-05-24 08:2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3년 만에 귀환하는 JTBC ‘히든싱어 시즌5’ 1회 원조 가수는 아이돌의 전설 H.O.T.의 메인 보컬 강타다. 강타는 지난 22일 ‘히든싱어 시즌5’의 1회 녹화를 마쳤다. 방송일은 오는 6월 17일 밤 10시 30분이다.
H.O.T.는 지난 1996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파격적인 안무와 스타일로 활동 내내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그 중 강타는 특유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를 자랑하는 메인 보컬이자 ‘빛’, ‘북극성’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 및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뽐내는 아티스트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 가운데 강타는 올해 초 17년 만에 H.O.T.의 재결합을 한 모습으로 추억을 소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히든싱어5’는 지난 6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더욱 강력한 시즌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관심을 끈다. 특히 박정현, 임창정, 이선희, 보아 등 매 시즌 첫 회마다 레전드 방송을 탄생시킨 ‘히든싱어’인 만큼 이번 시즌 첫 회인 강타 편에 대한

기대가 쏠리고 있다.
‘히든싱어5’는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