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히든싱어5’ 강타, 첫회 원조가수로 출격…6월17일 첫방(공식)

기사입력 2018-05-24 08:43

‘히든싱어5’ 강타, 전현무 사진=JTBC ‘히든싱어5’
↑ ‘히든싱어5’ 강타, 전현무 사진=JTBC ‘히든싱어5’
[MBN스타 신미래 기자] ‘히든싱어 시즌5’가 오는 6월 17일 첫 방송된다.

'슈가맨2'의 바통을 이어받아 JTBC 음악 프로그램의 흥행 계보를 이을 '히든싱어 시즌5'는 2016년 1월에 종영한 '히든싱어 시즌4' 이후 약 2년 5개월만에 돌아온다.

첫 회 원조 가수로는 아이돌의 전설 H.O.T.의 메인 보컬 강타가 출연한다. 지난 22일, 강타는‘히든싱어 시즌5’의 1회 원조가수로 등장해 녹화를 성황리에 마쳐 기대를 높였다.

H.O.T.는 지난 1996년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해 파격적인 안무와 스타일로 활동 내내 당대 최고의 아이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그중 강타는 특유의 섬세하고 감미로운 보이스를 자랑하는 메인 보컬이자 ‘빛’, ‘북극성’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 및 작곡부터 프로듀싱까지 다양한 음악적 재능을 뽐내는 아티스트로 두각을 나타냈다.

이 가운데 강타는 올해 초 17년 만에 H.O.T.의 재결합을 한 모습으로 추억을 소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에 강타가 ‘히든싱어5’의 이번 시즌 첫 번째 가수로 출격한다고 전해져 과연 그가 다시 한 번 추억을 소환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 가운데 ‘히든싱어5’는 지난 6년간의 노하우를 집대성해 더욱 강력한 시즌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관심을 끈다. 특히 박정현, 임창정, 이선희, 보아 등 매 시즌 첫 회마다 레전드 방송을 탄생시킨 ‘히든싱어’인 만큼 이번 시즌

첫 회인 강타 편에 대한 기대가 쏠리고 있다.

‘히든싱어5’는 김동률, 나얼, 린, 박효신, 바다, 비, 에일리, 이승기, 이소라, 이승철, 자이언티, 전인권, 케이윌, 홍진영 등 전국에 걸쳐 끼 많은 모창 능력자들을 공식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계정 ‘히든싱어5’를 통해 모집 중이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