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김아중, 한부모가족에 여름의류 1000벌 선물..."지속적 관심과 사랑"

기사입력 2018-06-29 13:5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배우 김아중이 한부모 가족에게 여름의류 1000벌 선물하며 한결같은 관심을 보였다.
김아중의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29일 “김아중이 서울지역 한부모가족에게 무더위에 지치지 말라고 여름의류 1000벌을 선물했다.”고 밝혔다.
김아중은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와 서울 모자의 집, 성심모자원, 해오름빌, 애란원 등 서울지역 소속 20곳에 여름의류 1000벌을 전달했다.
김아중은 평소 미혼모 시설과 한부모가족시설에 기부 및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어 관계자들로부터 감사인사가 쏟아지고 있다. 김아중은 3년 전 한부모가족시설에 ‘여성으로서의 시간’을 선물하기 위해 시계를 선물하기도 했다.
이에 시설 관계자는 “연예인의 단순한 일회성 기부나 봉사가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시설에 거주하는 한부모가족이 더욱 힘을 낼 수 있다”고 밝혔다.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 관계자는 "어머니들이 지난 번 받은 시계를 아주 좋아하셨다. 여름의류까지 챙겨주다니 마음 씀씀이에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김아중씨도 함께 오고 싶었지만 해외화보 촬영일정으로 인해 오지 못했다"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또 다른 모자시설 관계자는 "김아중씨가 지난번에 와서 아이들하고 같이 케이크도 만들고 좋은 시간을 가졌다. 다음에 꼭 다시 와주면 좋겠다"고 했다.
사단법인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 관계자 역시 “김아중의 깜짝 선물이, 한부모가족 어머니들과 아버지들에게 큰 위로가 됐다. 한부모가족시설은 혼자 가정을 꾸려나가는 어머니, 아버지들을 위한 시설이다 보니 아이들을

위한 시설보다 후원이나 지원이 거의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는 김아중씨께 정말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김아중은 뮤즈로 활약하고 있는 브랜드의 의류 기부와 더불어 의류 판매 수익금을 한국한부모가족복지시설협회에 기부할 예정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킹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