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가 김형석 배우 서진호 부부가 “우리 부부는 99% 맞지 않다”고 털어놨다.
오늘(5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이하 ‘카트쇼2’)에는 프로그램 최초 연예인 부부가 동반 출연한다.
지난 2010년 12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부부의 연을 맺은 김형석 서진호 부부가 그 주인공이다. 결혼 8년 차에도 신혼 못잖은 달달한 애정표현으로 관심을 모은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한 사랑을 스스럼없이 드러내 모두를 닭살 돋게 했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 김형석과 서진호는 “서로가 너무 다르다. 99%는 맞지 않는 것 같은데, 나머지 1% 맞는 부분이 있어 너무 잘 살고 있다”고 말했다.
김형석은 “1% 맞는 부분이 ‘감성’이다. 제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인데, 안 맞는 99%보다 소중하게 생각하는 1%”라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한편, 김형석 서진호 부부는 애정도를 알아보기 위한 ‘이구동성’ 게임에서도 변함없는 사랑을 과시했다. 이 부부는 결혼 기념일을 묻는 질문에 서로 다르게 대답, 어색한 기류를
이를 지켜보던 홍석천은 “아우! 닭살이야! 도저히 못 보겠어!”라며 혀를 내둘렀다.
‘카트쇼2’는 5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