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소녀시대-Oh!GG, 고혹+세련美 넘치는 카리스마 여신

기사입력 2018-08-30 09: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소녀시대-Oh!GG(소녀시대-오!지지)의 독보적 매력이 담긴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녀시대-Oh!GG는 오늘(30일) 공식 홈페이지 및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 소녀시대 계정을 통해 고혹적이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카리스마 여신으로 변신한 멤버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몰랐니 (Lil’ Touch)’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또한 화제의 유닛명 소녀시대-Oh!GG는 멤버들의 의견을 기반으로 탄생된 것으로, 효연은 “유닛을 준비하면서 팬들의 반응을 떠올렸다. ‘Oh!GG’는 놀라움의 표현이다”라고 소개했으며, 써니는 “효연이가 처음 얘기했을 때 장난스러우면서도 기발하다고 생각했는데, 실제로 채택되어 신기했다”, 윤아는 “새로운 유닛의 느낌이 담긴 감탄사 같아서 마음에 든다”, 유리는 “팬들이 ‘오~’라는 감탄이 나올 수 있게 새로운 마음가짐을 담아 지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더불어 타이틀 곡 ‘몰랐니 (Lil’ Touch)’ 준비 과정에 대해 태연은 “리드미컬함과 절제미, 최대한 이 곡의 포인트를 살리면서 자연스럽게 가창하고 싶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최초로 다섯 명이 안무하는 모습을 잘 담으려고 노력했고, 또 다른 느낌에 신기하면서도 재미있었다”고 전해, 소녀시대-Oh!GG가 선보일 색다른 음악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킨다.
한편, 소녀시대-Oh!GG의 싱글 ‘몰랐니 (Lil’ Touch)’는 오는 9월 5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trdk0114@mk.co.kr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