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효린 화장품 브랜드 모델 발탁 사진=미샤(MISSHA) 광고 효린 편 캡처 |
효린은 최근 에이블씨엔씨 화장품 브랜드 미샤(MISSHA)가 새롭게 출시한 미샤 글로우 스킨데이션 모델로 색다른 모습을 담은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 속 효린은 짙은 화장의 고혹적인 매력과 민낯에 가까운 순수하고 청순한 모습을 동시에 보여줬으며, 함께 삽입된 '세상이 좋아하는 나보다 내가 좋아하는 나이길'이라는 문구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문구는 독보적인 음악 색깔과 도전 정신으로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낸 효린이 추구하는 미(美+ME)와도 일맥상통한다.
평소 건강미 넘치는 모습으로 사랑을 받은 효린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감각적인 뷰티 패션 스타일링으로 많은 주목을 받아온 만
특히 효린은 화장품 모델뿐만 아니라 최근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를 비롯 다수의 브랜드 모델로도 발탁되는 등 많은 이들의 워너비 스타임을 입증했다.
한편, 음악방송 외에도 다양한 분야를 통해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독자적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