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아이즈원·프로미스나인, 한솥밥…신생기획사 오프더레코드 소속(공식입장)

기사입력 2018-09-21 15:36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사진=오프더레코드서 매니지먼트
↑ 아이즈원 프로미스나인 사진=오프더레코드서 매니지먼트
[MBN스타 신미래 기자] 걸그룹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소속사가 오프더레코드로 결정 됐다.

21일 오프더레코드 측은 “21일부로 오프더레코드에서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린다”라고 밝혔다.

이어 “신생 매니지먼트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소속 그룹인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이 각각 데뷔와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 중이라고 말하며, 기대를 당부했다.

오프더레코드 측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이즈원(IZ*ONE)과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로운 소속사 오프더레코드(Off The Record) 엔터테인먼트입니다.

9월 21일부로 오프더레코드에서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의 매니지먼트를 진행하게 되었음을 공식 알려드립니다.

오프더레코드는 “이전 기록에도 없는 새로운 것을 앞으로 시도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신생 매니지먼트사와 함께 새로운 시작을 앞둔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을 위해 최선을 다해 전폭적인 지원을 펼칠 예정입니다.

현재 아이즈원과 프로미스나인은 각각 데뷔와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곧 좋은 소식으로 인사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응원과 사랑을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