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의 ‘#인스터디그램’이 주말 안방 웃음을 예고했다.
오는 7일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인스터디그램’에서는 공부의 끝판왕을 가리기 위한 범접불가 싸움이 시작된다.
뼛속까지 공부밖에 모르는 장준희는 갑자기 게임에 눈을 뜨며 예상치 못한 일탈(?)을 시작, 과감한 그의 반항에 교실이 들썩인다. 심지어 게임폐인 취급까지 받을 정도로 돌이킬 수 없이 게임에 빠져버린 그의 모습이 공개된다고 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공부로 둘째가라면 서러울 모범생들 앞에 쟁쟁한 라이벌까지 등장, 괴롭힘마저도 남들과 다른 이들의 한판승부가 예고돼 안방극장을 신선한 공포와 웃음으로 가득 채울 예정이다. 급기야 “옥상 위로 따라와!”라고 싸움 선전포고를 하며 살 떨리는 분위기까지 조성하는 등 진검승부보다 더욱 치열한 진‘펜’승부로 일요일 안방극장의 웃음을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이에 녹화장은 괴롭히는 것도 차원이 다른 ‘스터디러버’들의 불꽃 튀는 대결에 후끈 달아올랐다고.
한편, ‘#인스터디그램’은 상위 1% 명문고에 재학하며 전국 1, 2등을 다투는 모범
매주 다양한 에피소드로 꿀잼을 선사하는 ‘#인스터디그램’은 오는 7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