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경기도 파주에 있는 한 종합스튜디오에서 광고촬영을 마친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최근 KBS 아침마당에서 주식을 화두로 하는 ‘행복재테크’ 강연을 진행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백광(伯桄) 교수는 매주 월요일 KBS 1TV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고정 게스트로 출연을 하며 주부들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해주며 주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다양한 기능이 들어 있는 남성 기능성 팬티인 ‘젤센’은 오는 10월 중순부터 각 방송사의 광고를 통해서 광고가 될 예정으로 10월말부터는 판매가 될 예정이다.
이번에 남성 기능성 팬티인 ‘젤센’의 광고모델로 발탁이 된 개그맨 출신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주부들이 주로 보는 방송을 진행하며, 주부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백광 권영찬 교수는 최근에는 자신이 5년간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기능성 쓰레기통 매직캔 프리베 홈쇼핑 방송에서 연속 매진행렬을 이어나가고 730억 원 이상의 단독 매출을 올리고 있다. 또 최근엔 광고모델을 맡고 있는 물걸레청소기 노터치 파워 슬림 청소기 등이 연속 매진을 이어나가며, 광고계의 블루칩, 마이더스 완판남이라는 닉네임이 붙었다.
백광(伯桄) 교수는 연세대학교 상담코칭 대학원에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연세대학교 상담코칭센터에서 인턴과정을 마쳤다. 현재는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상담코칭심리학과의 겸임교수를 맡고 있으며, 국민대학교 문화심리사회학 박사과정을 수료하였으며 박사논문을 진행하고 있다. 백광 교수는 “아내가 승무원인 관계로 한 달의 반은 8살, 5살 아이들의 주 양육자로 있다 보니, 자연스럽게 집안 살림과 함께 주부들의 고충을 접하게 되었다”으며, “3형제 중 막내이다 보니, 맞벌이 하는 엄마를 대신해서 두 형들의 밥을 손수 차리기도 하며, 김
한편, 마케팅 전문가 백광(伯桄) 권영찬 교수는 아주대학교 김경일 심리학교수, 이호선 상담심리학교수, 김동성 금메달리스트 코치, 황상민 심리학교수, 장경동 목사, 유인경 기자가 함께 활동하고 있는 스타강사 사관학교로 유명한 권영찬닷컴의 대표를 맡고 있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