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솔지 ‘복면가왕’ 동막골 소녀 출연 소감 사진=솔지 SNS |
21일 솔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동막골소녀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귀한 한표한표와 박수를 보내주셨던 복면가왕 판정단 여러분과 시청자여러분. 그리고 힘찬 응원과 아낌없는 칭찬해주신 연예인 판정단 여러분. 제가 다시 시작할 때 함께 손잡고 기쁘게 맞이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많이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어 “많이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했다. 동막골소녀가 되어 노래하는 매 순간이 너무 행복했다”라며 동막골 소녀로 임했던 시간들을 회상했다.
그는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레고들! 항상 옆에 있어줘서 내내 고마웠어요. 앞으로 도 고마울거예요. 우리 계속 함께해요. 레고들한테 더 좋은 가수가 될게요 사랑합니다”라며 팬들에게 전하는 감사의 인사를 잊지 않았다.
이로써 지난 2016년 12월 갑상선 기능 항진증으로 모든 활동을 중단한 바 있는 솔지는 ‘복면가왕’을 통해 복귀를 알리게 됐다.
한편 이날 5승을 달려온 동막골 소녀을 제치고 왕밤빵이 87대 가왕 자리에 올라섰다.
솔지 ‘복면가왕’ 소감 전문
그동안 동막골소녀를 사랑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귀한 한표한표와 박수를 보내주셨던 복면가왕 판정단 여러분과 시청자여러분. 그리고 힘찬 응원과 아낌없는 칭찬해주신 연예인 판정단 여러분. 제가 다시 시작할 때 함께 손잡고 기쁘게 맞이해주신 복면가왕 제작진 여러분.
많이 부족한 저에게 과분한 사랑을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 레고들! 항상 옆에 있어줘서 내내 고마웠어요 앞으로도 고마울거예요 우리 계속 함께해요 레고들한테 더 좋은 가수가 될게요 사랑합니다 #복면가왕#동막골소녀#EXID#솔지#감사합니다#레고사랑해.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