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성훈X유리 `마음의 소리 리부트`, 진짜 웃긴 가족이 돌아온다

기사입력 2018-10-23 10:5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넷플릭스(Netflix)를 통해 공개되는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리즈인 ‘마음의소리 리부트’ 시즌1이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29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를 확정한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즌1이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예고하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한다. ‘마음의 소리 리부트’시리즈는 인기 웹툰 작가 조석의 어디로 튈 지 모르는 가족들과 마성의 친구들이 함께하는 웹시트콤으로 네이버에서 연재중인 동명 웹툰 ‘마음의 소리’(작가 조석)를 원작으로 한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조석(성훈)을 비롯해 애봉이(권유리), 조석 엄마(심혜진), 조석 아빠(주진모), 조준(태항호)까지 강력한 캐릭터들이 코믹한 비주얼로 표현되어 눈길을 끌다. ‘마음의 소리’ 시리즈가 탄생 시킨 B급 웃음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이번에도 어디로 튈 지 모를 예측불허 가족 컴백!”이라는 문구까지 더해져, 이들 가족들이 이번에는 어떻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기대를 모은다.
전작 ‘마음의 소리’ 웹 버전은 국내에서만 약 4천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세계적으로는 약 2억 5천만 뷰가 넘는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한 한류 시트콤의 새로운 장을 연 바 있다. 새롭게 돌아오는 ‘마음의 소리 리부트’는 세계적인 온라인 스트리밍 기업인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되는 만큼, 전작들보다 더욱 폭 넓은 시청자들에게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류 스타 성훈, 권유리부터 베테랑 배우 심혜진, 주진모 그리고 떠오르는 대세 태항호까지 자타공인 믿고 보는 배우들의 캐스팅과 함께 한류 시트콤의 신호탄을 쏘아 올릴 ‘마음의 소리 리부트’ 시즌1은 29일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skyb1842@mk.co.kr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