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더 맨 블랙 정진환→최찬이 5人, 웹드라마 ‘고벤져스’로 배우돌 신고식

기사입력 2018-10-23 15:55

더 맨 블랙 ‘고벤져스’ 사진=스타디움
↑ 더 맨 블랙 ‘고벤져스’ 사진=스타디움
[MBN스타 김솔지 기자] 배우그룹 더 맨 블랙이 5인방이 웹드라마 ‘고벤져스’를 통해 배우돌로 신고식을 치렀다.

지난 17일과 21일에 걸쳐 방송 된 코믹 판타지물 ‘고벤져스’ 1, 2화에서 본명으로 등장한 엄세웅, 강태우, 정진환, 신정유, 최찬이는 평범한 겉모습과 달리 독특한 특징을 가진 고등학생으로 변신했다.

극중 반에서 빵셔틀로 통하는 정진환, 스타병에 걸린 만년 연습생 신정유, 순수한 마음과 달리 변태로 오해를 사는 엄세웅, 히어로물 오덕 강태우, ​잠을 달고 사는 예측불가 전교 1등 최찬이가 주인 없는 휴대폰으로 인해 초능력을 갖게 되는 상황이 흥미롭게 전개 됐다.

특히 더 맨 블랙의 막내인 20살 강태우 시점의 내레이션은 차분하면서도 실제 고등학생의 관찰자 같아 공감하기 편했다는 평을 이끌어냈다.

‘고벤져스’ 1화 에피소드 ‘우리에게 찾아온 작은 기적’이라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히어로 5인방이 된 멤버들이 어떤 모습을 보여 줄 지 기대되는 가운데 아직 등

장하지 않은 멤버들의 등장도 관심을 모을 것으로 보인다.

웹드라마 ‘고벤져스’는 배우 그룹 더 맨 블랙 10명의 멤버들 강태우, 고우진, 신정유, 엄세웅, 윤준원, 이형석, 정진환, 천승호, 최성용, 최찬이가 각자의 재능을 살린 캐릭터로 출연하며 매주 수, 일 오후 7시 네이버 TV와 V채널을 통해 방영 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