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민기가 개그우먼 홍윤화와 11월 결혼을 앞두고 청첩장 그림을 공개했다.
김민기는 지난 24일 블로그에 “드디어 드디어 결혼합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올렸다. 이어 “’밍키월드’ 보시면서 둘이 언제 결혼하나 궁금하셨죠. 드디어 9년 만에 연애를 끝내고 결혼합니다. 청첩장 그림을 제가 직접 그렸어요”라며 그림을 공개했다. 바로 김민기가 직접 그린 청첩자 용 그림이다.
웹툰작가로도 활동하는 김민기의 귀여운 그림과 “민기랑 윤화랑 우리 결혼해요”라는 행복해 보이는 문구가 눈에 띈다. 그림 속 두 사람의 모습은 김민기의 웹툰 ‘밍키월드’ 속 캐릭터와 동일하다. ‘밍키월드’는 김민기와 홍윤화의 일상을 그린 웹툰.
김민기는 “이젠 ‘밍키월드’가 아니라 다른 이름으로 올리려고 하는데 이름 좀 추천해주세요. 다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 감사인사를 전하며 글을 마무리했다.
김민기의 글을 본 누리꾼들은 “윤화언니 살 엄청 빠지셔서 완전 미인 됐던데, 민기오빠 사랑 받아서 그런가 봐요”, “결혼 축하 드려요~ 지금처럼 알콩달콩 예쁘게 행복하세요”, “정말 기분 좋은 소식이네요”, “결혼 이야기 너무 기대돼요”, “그림 너무
한편, 개그계 대표 커플 홍윤화 김민기는 9년 간의 열애 끝에 오는 11월 17일 결혼한다.
wjlee@mkinternet.com
사진|홍윤화SNS, 김민기 블로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