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사강-빅플로 론 열애/사진=스타투데이 |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이 빅플로 론(본명 천병화)과 결혼을 전제로 목하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포츠서울 취재 결과 론과 이사강은 사랑을 키워오고 있으며 현재 결혼식을 치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이사강과 론이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서 "연예계 선후배에서 자연스럽게 연인이 됐고, 미래를 함께 하기로 했다. 11살의 나이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서로를 잘 이해하고있다. 서로에게 든든한 조언자다"고 귀띔했습니다.
덧붙여 "론의 경우 힘든 연예계 활동 속에서도 이사강의 조언에 많은 힘을 얻었고, 이사강 역시 남자답고 사려깊은 론에 많은 의지를 하고 있다. 서로를 이해하는 참 예쁜 커플"이라고 설명했습니다.
1980년생인 이사강은 올해 38살이고 론은 이사강 보다 11살 어린 1991년생입니다. 두 사람은 11살의 나이 차를 뛰어넘어 연인관계로 발전해 주변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한편 미녀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유명한 이사강은 중앙대 연극영화과에서 연출을 전공했고 세인트마틴스미술대학대학원 미술학 석사과정을 취득 후 런던필름스쿨에서 영화학을 전공했습니다. 감각적인 분위기 연출로 유명한 그는 현재는 자냐브
2014년 빅플로로 가요계 데뷔한 론 미니앨범 ‘First Flow’을 시작으로 ‘Second Flow’, ‘Incant’, ‘Stardom’ 등을 발매했고 지난 8월에는 ‘emphas!ze’로 컴백해 국내외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습니다.
[MBN 온라인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