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블락비 재효가 오는 20일 군에 입대한다.
4일 블락비 소속사 세븐시즌스 측은 공식 SNS에 “블락비 재효가 오는 12월 20일 목요일 일자로 신병교육소에 입소하여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되었다”면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판정받아 그에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예정이며,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블락비는 최근 리더였던 지코를 제외한 전 멤버가 소속사와 재계약했다. 블락비는 당분간 개인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다음은 세븐시즌스 입장 전문
블락비 재효 군 입대 관련 안내 공지
안녕하세요. 세븐시즌스입니다. 블락비의 멤버 재효의 군 입대 소식을 알립니다.
블락비 재효가 오는 12월 20일 목요일 일자로 신병교육소에 입소하여 병역의 의무를 이행하게 되었습니다.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이후 사회복무요원으로 약 2년간 대체복무할 예정
건강상의 이유로 사회복무요원으로 판정받아 그에 주어진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예정이며, 조용히 입소하고 싶다는 본인의 뜻에 따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하지 않을 예정이니 팬 여러분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국방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하고 한층 성숙해져 돌아올 당사 아티스트 재효에게 따뜻한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rdk0114@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