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배우 심지호가 첫 OST 가창에 나섰다.
KBS2 일일 드라마 ‘끝까지 사랑’에 강현기 역으로 출연 중인 심지호는 OST 수록곡 ‘그대만이’ 가창자로 발탁돼 24일 음원을 발표한다.
신곡 ‘그대만이’는 극중 재벌 3세로 냉소적인 카리스마를 보여주지만 속은 따듯한 남자 강현기 캐릭터의 연장선에서 만들어졌다.
‘그대만이 나에게는 별빛처럼 아름다워 / 세상에 많은 인연들 속에 겨우 난 그댈 찾았네’로 시작되는 곡은 ‘그대만이 빛나는 태양처럼 나만을 비추네 / 그대만이 오직 나에게 사랑으로 빛나네’라는 후렴구로 이어지며 사랑하는 사람을 향한 따뜻한 온기를 전하는 모던 록으로 선보였다.
드라마 OST로 인기 상종가를 달리며 트로트, 인디씬까지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작곡가 박현암과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강우경이 합작해 따스한 노랫말과 심지호의 부드러운 보이스를 통해 겨울 추위를 녹이는 따뜻한 음악을 드라마에서 공개한다.
심지호는 강은탁, 이영아에 이어 출연작 ‘끝까지 사랑’의 OST 가창을 통해 종영을 앞둔 드라마의 시청자들과 팬들에게 깜짝 선물을 전하게 됐다.
‘끝까지 사랑’은 지극히 사랑했지만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이들이 일생 하나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사랑과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물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
‘끝까지 사랑’ OST 심지호의 ‘그대만이’는 24일 낮 12시 음원 공개된다.
skyb1842@mk.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