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이승기, ‘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소감…”대상의 무게, 이렇게 클 줄 몰랐다”

기사입력 2018-12-29 13:2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우주 인턴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SBS 연예대상’ 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승기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과분한 ‘2018 SBS 연예대상’ 대상! 감사합니다. 잊지 못할 순간을 선사해주신 모든 ‘집사부’를 사랑해주신 팬 분들께”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2018 SBS 연예대상’ 수상 직후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이승기의 모습이 담겼다.
이승기는 “대상. 이 두 글자가 주는 무게가 이렇게 큰 지 몰랐습니다. 너무 감사 드리고 혹시나 제가 수상소감 때 얘기 못한 분이 있다면 서운해하지 마시고. 제가 확실한 건 우리 팬들은 확실히 얘기한 거. 기억하고 있습니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승기는 “여러분들 덕분에 이 상 받았습니다. ‘집사부일체’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2019년에도 ‘집사부일체’ 더욱 더 상승할 수 있도록 많은 에너지와 애정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28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는 박수홍, 한고은, 김종국의 진행으로 ‘2018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이승기는 신동엽 유재석 백종원 등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대상을 차지한 뒤 “단독 대상이 처음이라 심장이 너무 빨리 뛴다. 꿈은 꾸는 순간이 가장 설레는 것 같다. 제가 잘해서 받은 상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많은 훌륭한 선배들과 함께 방송을 하면서 배웠던 것이 저에게 굳은 살을 배기게 하지 않았나 싶다. '집사부일체' 최고의 사부님들의 연륜과 철학, 신념의 무게가 담겨서 더 의미있는 것 같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이승기의 수상 소감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축하 드립니다”, “’집사부일체’ 잘 보고 있어요”, “승기 씨 최고. 이제 꽃길만 걸어요”, “승기 님 덕분에 ‘집사부일체’가 빛났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

며 이승기의 수상을 축하했다.
한편, ‘2018 SBS 연예대상’은 연일 화제를 몰고 온 ‘백종원의 골목식당’의 백종원의 무관으로 논란이 됐다. 이에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는 ‘SBS 연예대상‘에 공정성 논란을 제기하는 청원글도 올라왔다.
wjlee@mkinternet.com
사진|이승기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LIVE 톡톡

    SNS 관심기사

      SNS 보기 버튼 SNS 정지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