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너원 마지막 콘서트를 안방에서 볼 수 있는 VOD 패키지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그룹 워너원의 아듀 콘서트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를 안방 1열에서 볼 수 있다.
올레 tv와 올레 tv 모바일은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개최되는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 공연 실황 생중계 및 멤버별 직캠, 비하인드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는 VOD 패키지 서비스를 제공한다.
공연 실황 VOD 및 라이브 중계는 27일(일) 공연의 시작부터 앙코르까지 공연 전체를 담아낼 예정으로, 라이브 중계는 VOD 패키지를 구입했을 시 무료로 제공된다.
지난 14일 정오부터 올레 tv,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이번 VOD 패키지 1차 예약 구매가 진행됐고, 오픈과 동시에 접속이 폭주하는 등 워너원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2019 Wanna One Concert Therefore'는 국내는 물론 글로벌 가수로 우뚝 솟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워너원의 마지막 콘서트인 만큼, 이번 VOD 서비스는 현장에서 함께하지 못하는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2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스윙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