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산이가 승부욕을 드러냈다.
오는 31일 첫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이하 '킬빌')은 대한민국 최정상 래퍼 YDG, 도끼, 제시, 산이, 치타, 리듬파워, 비와이가 빌보드 차트 점령을 목표로 랩 배틀을 펼치는 힙합 서바이벌 프로그램.
산이는 오늘(25일) 공개된 영상을 통해 최후의 승리를 거머쥐기 위한 승부욕을 제대로 발동시켰다. 그는 제시와 리듬파워의 행주에게 “그 오빤 먼저 떨어지지”, “산이 형은 이길 자신 있어요”라며 폭풍 디스를 받는 와중에도 “한 명도 빠짐없이 눌러야죠”라고 살벌한 반격을 예고, 그가 보여줄 특별한 활약을 궁금하게 만든다.
이어 “나는 ('킬빌'이) 마지막 기회라고 생각해”라며 남다른 열정까지 드러내 '킬빌'에서만 독점공개 될 산이의 변신을 기대케 한다.
뿐만 아니라 무대 위에서 폭발한 그의 랩 스킬 역시 시선을 강탈한다. 개성 넘치는 비트에 특유의 재치 만점 래핑이 어우러져 탄생한 그의 무대가 관객들의 몸을 움직이게 하며 제대로 열광하게 만든 것.
이처럼 역대급 랩 퍼포먼스를 보여줄 산이는 과연 대한민국 거물급 래퍼들을 누르고 최종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정규편성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C[ⓒ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