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뉴키드 진권 `보니하니` 16대 보니 발탁 "포근한 보니 되고파"

기사입력 2019-03-18 13:4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보이그룹 뉴키드 리더 진권이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의 16대 MC로 발탁됐다.
오늘(18일) 오후 6시 방송되는 EBS1 예능프로그램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에서는 16대 보니가 된 진권의 첫 MC 도전기를 만나볼 수 있다.
제작진은 ”진권은 봄 햇살 같은 상큼한 미소와 노련한 진행력, 뛰어난 랩과 춤 실력으로 제작진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며 “귀여운 외모와 함께 듬직한 ‘오빠미’, ‘형아미’까지 겸비해 차세대 초통령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진권은 소속사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어릴 때부터 너무나 즐겁게 챙겨보던 프로그램 MC로 발탁돼 기쁘고 설레는데 10대답게 밝고 따뜻한 진행을 하는 포근한 보니가 되고 싶다“고 발탁 소감을 전했다.
‘16대 보니‘ 진권의 활약상은 3월 18일 월요일 저녁 6시부터 EBS 1TV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보이그룹 뉴키드(지한솔,진

권,윤민,우철,휘,최지안)는 완전체 정식데뷔 전 프리뷰 앨범을 통해 청량하고 소년미 넘치는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분위기와 탄탄한 실력으로 국내에서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 받으며 팬층을 넓혀 가고 있는 완성형 신예 보이그룹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제이플로엔터테인먼트[ⓒ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