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미아, 27일 새 싱글 ‘디어’ 발매 확정…호기심 자극 콘셉트 포토

기사입력 2019-03-21 11:25

미아 ‘디어’ 사진=스튜디오블루
↑ 미아 ‘디어’ 사진=스튜디오블루
[MBN스타 김솔지 기자] 신예 싱어송라이터 미아(MiA)가 신곡으로 컴백한다.

미아는 지난 20일 오후 스튜디오블루 공식 SNS 계정을 통해 ‘Mia 1st Single ‘Dear’ Concept Photo 20190327 PM6’라는 문구와 함께 새 싱글 콘셉트 포토를 깜짝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어둠이 짙게 내려앉은 도로 위로 멀찌감치 서있는 자동차와 가로등 아래 서있는 여성의 실루엣이 담겨있으며 ‘DEAR Flame Still Remains’라는 의미심장한 문구가 적혀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지난해 상반기 방송된 Mnet 뮤직 배틀쇼 ‘브레이커스’에 출연한 미아는 뛰어난 음악적 역량을 발휘하며 TOP4에 올라 음악팬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스튜디오블루에 합류하면서 헤이즈(Heize)와도 한솥밥을 먹게 됐다.

더불어 같은 해 12월 데뷔 첫 미니앨범 ‘무비 스크린(Movie screen)’의 전곡 프로듀싱을 맡으며 기대되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저력을 재차 입증해보인 바 있다.

첫 번째 미니앨범 ‘무비 스크

린’을 통해 영화 같은 음악을 담은 분위기와 세련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감성을 선보였던 미아가 새롭게 발매하는 이번 싱글에는 어떤 음악적 색깔을 담아냈을지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미아의 새 싱글 ‘Dear(디어)’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솔지 기자 solji@mkculture.com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