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 연예

김희애 “오래 일하는 사람 귀하게 생각하는 사회 되길”[화보]

기사입력 2019-03-22 10:0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배우 김희애가 여전히 아름다운 고혹미를 과시했다.
왕성한 활동을 계속해온 배우이자 패션 아이콘인 김희애가 태국 방콕에서 진행된 화보 촬영에서 특유의 우아함과 아름다움을 다시 한번 선보였다. 평소 꾸준히 운동을 즐기는 것으로 유명한 김희애는 드레스, 점프슈트, 트렌치코트 등 다양한 봄여름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역시 김희애’라는 찬사를 받았다.
얼마 전 영화 ‘만월’ 크랭크업을 마친 김희애는 화보 촬영에 이은 인터뷰에서 최근 근황과 연기 철학을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실수, 실패는 누구에게나 공평한 것 같다. 실패가 두렵지만 한편으로는 별로 무섭지 않다”며 “지금도 매 작품이 도전”이라고 설명했다.
여전히 배역을 위해 자기 관리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는다는 김희애는 “나이 들었다고 어디 숨어 있는 것, 끝까지 현역에서 당당하게 자기의 늙어가는 모습을 동시대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것 중 어느 쪽이 더 멋있냐고 묻는다면 나는 후자다”라고 말

하며 “작품이 나를 불러주는 동안에는 끝까지 일할 것”이라며 변함없는 연기 열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오래 일하는 사람을 귀하게 생각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전하기도 했다.
김희애의 방콕 화보와 인터뷰가 담긴 ‘얼루어 코리아’ 4월호에서 공개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종합뉴스 평일용 배너
화제 뉴스
  • 인기영상
  • 시선집중

스타

핫뉴스

금주의 프로그램
이전 다음
화제영상
더보기
이시각 BEST
뉴스
동영상
    주요뉴스
      더보기
      MBN 인기포토
      SNS 관심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