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휘성 입장촉구성명 사진=DB |
17일 휘성 팬 커뮤니티인 디시인사이드 휘성 갤러리는 ‘입장 촉구 성명문’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날 팬 연합 측은 "휘성 팬 커뮤니티 휘성 갤러리는 어제 한 방송인이 폭로한 내용에 대해 가수 휘성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촉구 성명문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어 "휘성은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본분을 충실히 하기를 많은 팬들이 바란다"며 "현재 불거진 논란에 대해 휘성의 무관함을 팬들은 믿고 있으며 여전히 그를 응원하고 지지한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사태에 대한 소속사 리얼슬로우 컴퍼니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하는 바다"라며 요구했다.
지난 16일 에이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연예인 A씨와 함께 프로포폴을 투약 받았으며, 해당 연예인이 자신을 입막음하기 위해 성폭행 및 불법 촬영 등을 도모했다는 내용의 글을 게재했다.
더불어 에이미는 A씨에 대해 당시 군대에 있었고, "제가 정말 좋아했던 친구. 자랑스럽고 멋있었던 사람. 저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누리꾼들은 A씨가 휘성이 아니냐고 추측했고, 논란은 불거졌다. 현재 휘성 SNS에는 이와 관련된 댓글이 쏟아지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휘성 갤러리 입장 촉구 성명문
휘성 팬 커뮤니티 휘성 갤러리는 어제 한 방송인이 폭로한 내용에 대해 가수 휘성의 이름이 거론되고 있기에 참담한 심정을 금할 길이 없어 입장 촉구 성명문을 발표합니다,
휘성은 ㅗ가거 수많은 명곡을 통해 대중들의 마음에 깊은 울림을 전해준 보석 같은 가수이고,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뮤지션으로서의 본분을 충실히 하기
또한 현재 불거진 논란에 대해 휘성의 무관함을 팬들은 믿고 있으며, 여전히 그를 응원하고 지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사태에 대한 소속사 리얼슬로우 컴퍼니의 분명한 입장을 촉구하는 바입니다.
2019년 4월17일
휘성 갤러리 일동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