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공|그린플러그드 동해 조직위원회 |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이하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블라인드 티켓 예매가 오는 8일 오픈 된다.
블라인드 티켓은 페스티벌을 믿고 찾아오는 관객들을 위해 공연의 세부적인 라인업을 공개하기 전 판매하는 티켓이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경우 10년 연속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과 함께 매진되었으며, 첫 개최 되었던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블라인드 티켓 역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서 매진된 바 있다.
올해 역시 ‘그린플러그드 동해’를 양일간 즐길 수 있는 양일권 티켓을 선착순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지난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8’의 성공적 개최로 ‘그린플러그드 동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더욱 치열한 예매 경쟁 및 매진이 예상된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천혜의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개최되는 그린플러그드의 두 번째 지역형 페스티벌이다. 지난 해 첫 개최임에도 불구하고 바다에 걸맞은 콘셉트, 다양한 프로그램, 탄탄한 라인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음악 팬들 사이에서 새로운 여름휴가지로 떠올랐다.
그린플러그드 동해 조직위원회는 “지난 24일 발표된 그린플러그드 동해 개최 소식에 생각보다 더 많은 분들이 뜨거운 관심과 응원을 보내주셨다. 보내주신 기대와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안정적인 페스티벌 운영과 새로운 프로그램, 알찬 라인업을
오는 7월 20일과 21일, 강원도 동해시 망상해수욕장에서 펼쳐지는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블라인드 양일권 티켓은 오는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오픈 되며, 5월 29일 1차 라인업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동해’의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그린플러그드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rdk0114@mk.co.kr